남자들을 위한 조언

남자들을 위한 조언

 

KORbuddy

KORbuddy.com

You may also like...

18 Responses

  1. hackya 댓글:

    만약 네가 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면 너는 잘못된 방에 있는 것 이다.
    만약 네가 방에서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면 너는 잘못된 방에 있는 것 이다.

    흠.. 둘다 혼동스럽기는 마찬가지네요. 번역은 어려워. ㅠㅠㅠㅠ

    너보다 과분한, 너 수준위의/너 클라스 위의 아…. 진짜 어렵네요.

    저거 정말 좋은 말인데.

    성괴들은 성괴들끼리 어울리고, 오크들은 오크들끼리 어울리고, 그래서 정말 괜찮은 여자는 외톨이 이거나 친구가 몇 없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그렇다고 주위에 남자가 많지도 않죠. 남자들이 지례짐작으로, ‘아, 날 만나주기나 하겠어?’ 하고 접근을 하지 않으니까.

    그러다가 직장생활하기 시작하면 더욱더 이성을 만날 기회가 없어지고.

    결국 저같이 엉뚱한 사람이 복권당첨 되는거죠. ㅋㅋㅋ

    양치질 하기 전에 넥타이 메지마라 에서 피식 했습니다.

    여자의 구두가 아니라, 머리, 옷, 뭐든지 칭찬하면 좋습니다. ㅎㅎㅎ

    “왜 이렇게 살이 많이 빠졌어?” “어디 아파?” 이런 멘트는 어떤 여자한테도 통합니다.

    댓글을 Disqus 를 사용하면 좀더 많은 사람들이 댓글을 답니다. 또 SEO 에도 도움이 됩니다.

    심지어 워드프레스 자체 댓글 기능보다 더 속도가 빨라집니다.

    댓글에 이미지도 넣을 수 있고, 코드도 작성해서 보여줄 수 있습니다.

    Disqus 는 속도도 더 빠르고, 기능도 많고, SEO 에 도움을 줍니다.

    그런거 다 상관 없이 일단 제가 편하게 댓글을 달 수 있습니다. ㅋㅋㅋ

  2. hackya 댓글:

    심지어 오타난거 보여서 그거 수정하려고 해도 수정도 못하네요. ㅠㅠㅠ

  3. KORbuddy 댓글:

    if you’re the smartest person in the room, you’re in the wrong room.
    어렵지 않은 문장도 번역에 따라 혼동을 주게 되네요 ㅠㅠ 더 쉽고 정확하게 표현할 수 있도록 노력해야 되겠습니다ㅠㅠ
    Diqus 플러그인을 설치하면 로고가 따라다녀서 지웠던 기억이 있습니다. 그저 그게 싫어서 지웠었는데.. SEO에 영향을 주는지는 생각도 못했네요 ㅠㅠ 메튜님께 또 하나 배우네요. 지금 당장 설치하러 가야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 Matthew 댓글:

      오… 금방 다셨네요. ㅎㅎㅎ

      로고를 보이지 않게 하는건, 방법이 있긴 한데, (개발자가 구현하기에도) 쉽지 않습니다. 이 DISQUS 댓글 창이 예전에는 아니었는데, 몇년전부터 iframe 으로 불려와 집니다. 그래서 단순히 css 로 display:none 을 할수는 없고, 댓글창을 다른 페이지에 보이게 한후, 그걸 ajax 로 페이지에 로딩시켜서 css 가 적용될 수 있게 하는 방법. (js 말고 php 로 할수도 있습니다.)

      http://stackoverflow.com/questions/217776/how-to-apply-css-to-iframe

      또 다른 꼼수 하나는, 이 댓글 창 바로 아래 div 를 하나 달고, 그 div 가 로고가 보이는 부분을 위로 덮어 씌우는 코딩을 하는건데, 이래저래 개발자가 아니면 쉽게 try 해볼수 있는 방법들은 아닙니다.

      그러니 왠만하면 그냥 쓰세요. ㅎㅎㅎ

      • korbuddy.com 댓글:

        메튜님 하나 여쭤봐도 될까요?ㅠ disqus 설치 후에 비로그인 상태에서 테스트를 해봤는데 설정상 승인없이 댓글가능을 체크했는데도 불구하고 승인없이는 작성이 안되더라구요.. 이럴땐 혹시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아시나요?ㅠㅠ

        • Matthew 댓글:

          https://(콜버디디스커스 shortname).disqus.com/admin/settings/community/

          으로 가셔서 Allow guests to comment 이 체크 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고, 체크가 되어 있는데도 승인이 필요하다는 메세지가 보인다면, Disqus 문제가 아닙니다.

          그런경우 워드프레스내에 댓글 세팅을 확인해 보세요.

          *저 주소는 워드프레스 관리자 페이지로 들어가서 Disqus 댓글 링크를 눌러서 들어갈 수 있습니다.

          • korbuddy.com 댓글:

            나름 설정은 해 놨는데 다른 문제인가 봅니다..ㅠ 시간을 가지고 천천히 찾아 봐야겠어요 ㅠ 메튜님 언제나 도움 감사합니다!

          • korbuddy.com 댓글:

            메튜님 사이트 접속이 또 안돼요!
            혹시나 알람이라도 울릴까 싶어서 댓글작성합니다!

            • Matthew 댓글:

              알고 있습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드루팔 사이트 작업을 하고 있는데 (제 플젝이 아니고 제 친구 Anthony 플젝) 사이트가 드루팔6인데 php7 에서 돌려보려고 시도중인데, 메모리를 엄청 잡아 먹으며 뻗어버리네요.

              그런데 혼자 뻗는게 아니고 물귀신처럼 서버까지 같이 붙잡고 뻗습니다. 현재 해결책을 계속 찾고 있는 중 입니다.

              제 친구는 밤에 근무/일하고 그래서 새벽까지 작업하다가 아마 지금 기절해서 쓰러져서 자고 있는 것 같습니다. ㅋㅋㅋ

    • WordCracker 댓글:

      “if you’re the smartest person in the room, you’re in the wrong room.” 재미있는 표현 같습니다. “현재 있는 방에서 네가 가장 똑똑한 사람이라면 그곳은 네가 있을 곳이 아니다”… 이런 식으로 돌려서 표현하면 어떨까요? (번역에서 “너”라는 표현을 가능한 빼면 좋지만… 쉽지 않네요.)

      • korbuddy.com 댓글:

        와 정말 깔끔하게 맞아떨어지네요

        워드크래커님 말씀처럼 수정하고 싶지만
        좀 오래된 글이라 원본 PSD파일을 삭제한 상태네요 ㅠ

        더 나은 번역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4. Matthew 댓글:

    로그인 안된 상태에서 글을 쓰면 “이 댓글은 관리자의 승인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라고 표시되고 댓글이 보이지 않지만 Disqus 로그인 을 한 후에 보면 그 옆에 “댓글 표시” 라는 toggle 이 생성되고, toggle 버튼을 눌렀을때 댓글이 표시 됩니다.

    그렇지만 incognito 모드에서 보면 로그인을 해도 아예 아무것도 보이지 않고…

    그렇다면 결론은 cache 쪽 문제가 아닐까 싶습니다. 저라면 cache 와 관련된 플러그인들을 하나씩 비 활성화 하면서 테스트를 해보겠습니다.

    • korbuddy.com 댓글:

      W3 Total cache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비활성화 해도 똑같은 결과네요 ㅠㅠ Disqus에서 적용이 잘 안된거 같아요. 언어도 한글로 세팅해놨는데 영어로 계속 나오네요.. disqus에 한번 문의를 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ㅠㅠ 메튜님 많은 방면으로 신경쓰시고 도움 주셔서 감사합니다 ㅠㅠ

      • Matthew 댓글:

        이래서 제가 플러그인들을 신봉하지 않습니다. 플러그인들은 왠지 무슨 문제가 생길 것 같은…

        다행이 DISQUS 의 API 를 플러그인 없이 워드프레스에 붙여 쓰는거는 비교적 간단합니다. DISQUS 의 자스만 loop 에 붙여주면 되는거라서 어렵지 않습니다.

        영어 잘 하시니까, 이 페이지에 나와 있는 내용만 잘 follow 하시면 됩니다.

        https://help.disqus.com/customer/portal/articles/1183281-manually-install-disqus-on-wordpress

        • korbuddy.com 댓글:

          여기까지가 제 한계인가 봅니다 ㅠㅠ
          걸어주신 링크대로 한 결과 에러메세지를 뱉어냈어요 ㅠ
          (예전에 제로보드 하던 생각이 나서 잠시 행복했었어요 ^^)
          에러 메세지 후에 나오는 링크를 따라서 목록을 살펴 본 결과,
          trobleshooting guide에서도 문제점을 찾지 못해서, 문의를 넣어 놓은 상태입니다.ㅠ 해결 안되면 회원만 글 쓰게 하던지, 예전 댓글로 돌리던지 해야겠습니다.
          메튜님 항상 도움의 손길을 내밀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5. hackYa 댓글:

    동일한 테마에 플러그인 대략 40개 설치된 상태에서도 아무런 문제 없이 잘 되는데요.

    테스트 해보셔도 됩니다.

    http://hackya.com/buddy/2016/03/26/hello-world/#comment-2590302022

    그리고 궁금해서 사용하시는 테마 footer 를 보니 echo date( ‘Y’ ); 로 현재 연도수가 항상 보이게 되어 있네요. 테마 잘못이 아니라 KORBuddy 님 잘못이신듯…ㅎㅎㅎ

  6. Rosetart 댓글:

    여자의 구두를 칭찬을 해야겠네요 한번도 생각해본적 없던건데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