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 각국의 유행하는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

 

봄바람이 불고 벗꽃잎이 흩날리는 봄이 찾아왔습니다! 싱숭생숭한 마음 붙잡고 밖을 나가고 싶으신데, 뭘 입어야 할 지 모르시겠다면, street peeper를 한번 방문해보세요! 패션을 선도하는 주요 도시들의 길거리 패션을 한번에 살펴볼 수 있습니다. 그럼 시작해볼까요? ㅎ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1

우선 메인화면입니다. 첫화면엔 유행하고있는 MIXED PRINT 스타일과 사진들이 나옵니다. 미적감각이 전혀 없는 저 역시 어떤 스타일이 유행하고 있는지 쉽게 알수 있겠네요 ㅎㅎ 오른쪽 CITIES 탭에서는 도시들을 선택하여 나라별 길거리 패션들을 살펴볼 수도 있습니다. 뉴욕, 런던, 파리, 멜번, 도쿄….그리고 서울!!  서울이 패션의 도시에 포함이 되어 있네요 ㅎㅎ(주….주모!!! +_+)  서울을 한번 선택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2

8명의 패션이 한페이지로 구성된 “The streets of Seoul” 화면이 나왔습니다.. 음… 이런 패션이 서울에서는 유행중인가 보네요… 첫번째 사람이 하고 있는 스타일을 좀 더 자세하게 알아볼까요?ㅎ 처음 사람을 클릭해줍니다.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3

(사생활침해를 방지하고자 얼굴과 이름을 가렸습니다.) 촬영된 사람의 이름과 지역, 입고있는 옷과 아이템들이 소개되어 있네요. 사진에서 이 분은 빈티지 제킷과 접은 April77 청바지,  검은색 백팩가방과 검은 티셔츠를 입고 있다고 하네요.ㅎ 좀 더 자세한 브랜드가 나왔으면 스타일을 따라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더욱 더 좋은 정보가 되었을텐데…  약간의 아쉬움이 있네요. 조금만 화면을 아래로 내려보면…..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4

짜잔. 댓글로 촬영된 패션에 대해 이야기 할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람들이 댓글을 달아놨는데……놨는데…….는데…..데…..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5

처음 작성된 댓글이 2010년이네요…ㅡㅡ 무려 6년전….. 그리고 작성된 두번째 댓글, Korean are fierce. “한국인들은 사납다”……

 맞습니다. 지금 저는 사나워지려 합니다.ㅠㅠ 길거리패션에 대해 기껏 포스팅했더니 6년전의 패션이였네요 ㅠㅠ 하지만 괜찮습니다!!!! 제 멘탈은 방탄입니다. 저에겐 아직 한발 더 남았습니다 (원빈 빙의중)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8

오늘 소개해 드릴 진짜 사이트입니다! 바로 유명잡지 Vogue에서 운영하는 웹사이트로, 세계의 길거리 패션이 1~2일 간격으로 업데이트 된답니다.ㅎㅎ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6

가장 최근에 업로드 된 글은 서울의 길거리 패션입니다. (크어억 다시 주…주모..!!) 들어가 보겠습니다. ㅎㅎ

 

길거리 패션을 살펴볼까요7

145장의 사진 중 처음 사진이 보입니다. 뭔가 처음 사이트보다 세련되어 보이네요 ㅎㅎ 확실히 최신 트렌드가 맞긴 맞나봅니다. (패알못…ㅠ) 심플하게 사진만 표시되니, 실제 길거리를 돌아다니는 수고를 하지 않아도 원하는 정보만 볼 수 있는 점이 참 좋은것 같습니다.ㅎㅎ 패션에 관해서 잘 알지 못하시는 분들 중, 올해의 트렌드를 살펴보고 싶으신 분들은 한번쯤 방문하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P.S. 사실 처음 사이트를 지우지 않은 이유는, 다른 도시들은 간간히 업데이트 중이며, 페이스북을 통해서도 활동이 지속되고 있기 때문입니다.

 

사이트 주소: streetpeeper.com (방문하기), vogue.com(방문하기)

 

 

KORbuddy

KORbuddy.com

You may also like...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