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샵이 필요할 땐? pixlr

pixlr_editor_logo-5a84cc9e679c2611fe4b08c1cd83ffbc

사진을 편집하실 때, 포토샵이 없으면 불편하신 분들 많으실 거에요. 유용하고 다양한 기능들로 인해서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받는 프로그램이 바로 포토샵인데요, 오늘은 포토샵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컴퓨터에서도 포토샵의 기능들을 사용할 수 있게 해 주는 pixlr란 사이트를 소개해 드릴 예정입니다.

 

pixlr 초기화면

먼저 초기화면입니다. 4가지의 메뉴를 선택하는 창이 나옵니다. 새로운 이미지 생성과 함께, 이미지를 웹과 PC, 라이브러리에서 불러오는 것이 가능하네요. 새 이미지를 한번 생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ixlr 새 이미지 생성

이거 웹에서 구동되는 프로그램이라고 우습게 볼 물건이 아닌 것 같습니다. 전체화면을 하고 보니, 실제 포토샵을 구동 시킨 것과 같은 착각을 불러오게 만드네요. 성능을 한번 테스트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pixlr 이미지

쓱싹쓱싹, 그림도 그리고 글자도 넣고, 실제 전문 툴들과 마찬가지로 레이어 별로 생성,편집이 가능합니다. UI 도 흡사하고, 일부 단축키들을 제외하고는 대부분의 주요 단축키가 동일해 사용하는데 특별한 어려움은 없습니다. 또한 다양한 필터들과 언어들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pixlr 저장

저장, 인쇄등 편리한 기능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JPEG,PNG,BMP,TIFF 파일이 지원되며, 작업내역과 레이어별 저장이 가능한 자체 개발 파일인, PXD파일도 지원합니다.

 

특성상 고사양이 요구되는 그래픽작업은 힘들겠지만, 간단한 이미지 생성, 편집작업을 할 시, 충분히 포토샵을 대체해 사용 가능 할 것 같습니다. 포토샵이 급하게 필요할 때를 위해 이런것도 있구나 정도로 알아 놔 두는 것도 좋은 방법인 것 같습니다.

 

사이트 주소: pixlr.com (방문하기)

 

KORbuddy

KORbuddy.com

You may also like...

5 Responses

  1. Skeveler 댓글:

    유용한 정보 감사합니다!

  2. WordCracker 댓글:

    호홋! 좋은 정보네요.

    아이패드에서 혹시 되나해서 테스트해보니 역시 안 되네요. (Flash Player로 구동하네요ㅠㅠ)

    • korbuddy.com 댓글:

      넵 ㅠ 하지만! 앱스토어에 등록이 되어있어서 아이패드에서도 사용 하실 수 있답니다!
      그러나 설치형 앱이라서 굳이 포토샵 모바일버전을 놔두고 pixlr를 선택 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ㅠ

      좋은정보와 함께, 따듯한 관심을 선물해주시는 워드크레커님, 항상 감사드립니다^^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