쓸모없는 사이트들을 찾아주는 사이트 theuselessweb

안녕하세요! 오늘 소개해 드릴 사이트는 쓸모없는 사이트들의 총 집합!  theuselessweb 입니다. 주소를 적고 이동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the useless website

메인화면입니다. 나를 다른 쓸모없는 사이트로 데려가 달라고 하네요… 다른 쓸모없는 사이트라…..

저 말은 스스로 쓸모없는 사이트인것을 인정한단 뜻이겠죠?ㅎㅎ 빨간색 박스에 적힌 PLEASE 글자를 클릭하여 보겠습니다.

 

RRRGGGBBB.COM

이게 뭐지…. RRRGGGBBB.COM 이라는 사이트로 이동되네요 ㅋㅋㅋㅋㅋ

R G B 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각각 화면이 빨강, 초록,파랑으로 전환 되면서 알쥐비 글자를 읽어줍니다.ㅋㅋㅋ

정말 쓸데 없는 사이트로 이동되었네요 ㅋㅋ 혹시나 싶어서 RRRGGGBBB.COM 사이트를 종료하고 다시한번 the useless web 사이트로 가서

다른사이트와의 컨택을 시도해 봅니다.

http://www.sanger.dk/

이번엔 sanger.dk란 사이트로 접속이 되어, 강아지가 나와서 화면을 핥기 시작합니다 ㅋㅋㅋㅋ 이유 없이 그냥 미친듯이 화면을 핥습니다.

 

도대체 얼마나 많은 데이터들이 있는지 감조차 잡히지 않습니다. 수십번 클릭을 해 봐도 전부 다른사이트로 이동됩니다. 세상에 이렇게 많은 쓸모없는 사이트들이 있었구나 싶기도 하고, 어떻게 이런 사이트들을 찾아서 모아놨는지 신기하기도 합니다.

심심하실때 이 사이트를 방문하셔서 쓸모없는 사이트들을 한번 탐험해 보시길 바랍니다 ㅎ

 

사이트 주소: theuselessweb.com (방문하기)

 

 

KORbuddy

KORbuddy.com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Matthew 댓글:

    이 사이트 좀 소개해 주실 수 있나요?

    https://www.ibmchefwatson.com/tupler

    IBM 이라는 회사가 있는데 (잘 모르실수도. 20년전에는 구글보다 더 대단했던 회사인데 지금은 그냥… 돋보잡 회사에요.) 이 회사가 수십년전 부터 개발해온 인공지능 프로그램이 있거든요.

    Watson 이라고 하는 프로그램인데, 20년전에 체스로 사람을 이긴 Deep Blue 라는 프로젝을 시발점으로 하는 매우 오래된 프로그램입니다.

    사이트는 이 왓슨의 AI 를 이용해서 냉장고에 어떤 재료들이 있는지 입력하면 어떤 음식을 만들 수 있는지 알려주는 앱 입니다.

    API 도 공개해서

    https://developer.ibm.com/watson/

    원하는 사람 누구나 이 왓슨의 AI 를 이용한 앱도 만들 수 있도록 했거든요. node.js 기반으로 API 를 불러올수 있어서 앱만들기 쉽고 어쩌고 저쩌고..

    아 놔.. 내가 지금 할일이 산떠미 같이 싸여 있는데 이거 갖고 놀게 생겼냐고!!!

    확 그냥!!!

    암튼, 홍보도 안되고, 개발자들이 관심도 갖지 않고, 그래서 슬프답니다. ㅠㅠㅠㅠ (IBM 에서 일하는 제가 아는 어떤 분이.)

    이 분이 바라는건 누가 간단한 앱이라도 하나 만들어서 이 API 가 조금이라도 홍보되었으면 합니다.

    어디에라도 홍보되면, 좋겠답니다. ㅠㅠㅠㅠ

    • korbuddy.com 댓글:

      넵! 메튜님이 부탁하시는 거라면 언제든지 환영이죠!! 잽싸게 포스팅 하였습니다!

      전문적인 지식이 없어서 일반인의 시각으로 바라보는 관점으로 포스팅 하였어요. 그래서 잘못된 부분이 있을 수도 있어요 ㅎㅎ

      http://wp.me/p70if0-KY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