헐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을 따라하는 법 hollywood makeover

안녕하세요! 오늘은 헐리우드 스타들의 스타일을 미리 해 볼 수 있는 hollywood makeover 에 관해서 포스팅을 써 보도록 하겠습니다!

특히 여성분들이라면, 미용실에서 머리하기 전, 외출 전에 화장과 헤어스타일에 대해서 많은 고민 하실텐데요.. 이 사이트를 통해, 조금이나마 그 걱정이 줄어들길 바랍니다.ㅎ  그럼 가볼까요?ㅎ

 

헐리우드 스타일 메이컵1

첫화면입니다! 모델의 화장 전과 후의 모습이 나오네요. 긴 말 필요 없겠죠?ㅎ 저희도 한번 해보도록 합시다! 오른쪽 빨간색 Start your MAKEOVER 버튼을 눌러줍니다!

 

헐리우드 스타일 메이컵2

짜잔! 이런 화면이 나왔습니다. 왼쪽에 있는 upload your photo 메뉴를 통해서 본인의 사진을 업로드 해줍니다. 본인의 사진이 없으시다면, 아래쪽에 기본을 제공되는 4명의 모델 중에 한명을 선택해서 진행 하셔도 됩니다. ㅎㅎ 저는 두번째 모델을 선택해서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헐리우드 스타일 메이컵3

다음 화면입니다. 제가 선택한 모델이 가운데에 활짝 웃고 있네요 ㅎㅎ 위의 HAIR / EYES / LIPS / SKIN / COMPLETE LOOKS 메뉴를 스스로  꾸며볼 수 있습니다.

HAIR 메뉴에서는 스타들의 헤어스타일을 선택해서 적용하거나, 스타일별, 색깔별로 지정할 수 있습니다.

EYES 메뉴에서는 쉐도우, 라이너, 마스카라, 콘텍트렌즈, 눈썹 등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LIPS 메뉴에서는 립스릭, 립클로스, 립라이너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SKIN 메뉴에서는 브러시, 파운데이션, 컨실러를 선택하실 수 있습니다.

COMPLETE LOOKS 메뉴에서는 헐리우드 스타를 선택하여 똑같은 헤어스타일과 화장을 그대로 연출할 수 있습니다.

 

헐리우드 스타일 메이컵4

짜잔. 전 The bigbang theory시리즈로 유명한 케일리 쿼코를 따라서 화장과 헤어스타일을 연출해 봤어요 ㅎㅎ 그럴싸한가요?ㅎㅎ 머리와 화장을 연출하고 나니, 오른쪽 창에, 사용한 제품과 가격이 표시가 되네요 ㅋ

 

헐리우드 스타일 메이컵5

COMPLETE LOOKS 메뉴를 통해 엔 헤서웨이의 스타일을 그대로 적용하였습니다. 오른쪽 메뉴를 통해 메이컵 아티스트의 이름과, 화장하는 방법에 대해서 자세히 알려주네요 ㅋ 만약 여성분이시라면 한번 들러서 스타일을 미리 적용해 보시고, 기분전환도 한번 시켜보세요. 그럼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사이트 주소: instyle.com(방문하기)

 

 

KORbuddy

KORbuddy.com

You may also like...

2 Responses

  1. Skeveler 댓글:

    재밌는 사이트들 어떻게 이렇게 찾으시는지 궁금하네요 ㅋㅋ 잘 보고 갑니다 🙂

    • korbuddy.com 댓글:

      꺅! 스케블러님 반가워요! ㅎㅎ 돌아다니다가 저장해 놓은 것들을 하나하나 정리해서 올리고 있어요 ㅎㅎ 밑천 거의 바닥났어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ㅋ

답글 남기기

이메일 주소는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필드는 *로 표시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