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4가지의 놀랍고도 이상한 사실들 2편
14가지의 놀랍고도 이상한 사실들 2편
#1
실크 닭들은 가장 조용하고 친근한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온순한 성격의 애완동물을 키우길 원한다면, 실크닭을 고민해보세요. 이상적인 선택이 될 것입니다.
#2
스웨덴의 백만장자 요한 엘리아시 (Johan Eliasch) 는 벌목회사로부터 $14,000,000 (한화 165억)을 들여
오직 환경보전 목적을 위해 400,000에이커 (1600㎢) 크기의 숲을 구매하였습니다.
#3
미국에는 스타벅스와 맥도날드를 합친 것보다 많은 박물관이 있습니다.
#4
“더 락” 으로 유명한 드웨인 존슨(Dwayne Johnson)의 전담 스턴트맨인 타노아이 리드(Tanoai Reed) 는 그의 사촌입니다.
많은 작품을 같이 하였으며, 닮은 외형과 체형으로 많은 씬들을 완벽하게 만들어 줬습니다.
#5
몇년 전 저스틴 팀버레이크(Justin Timberlake)는 코믹콘(만화축제) 에
미국의 유명 아동프로그램 어니(Ernie)를 코스프레하여 참가하였습니다.
완벽하게 비밀로 참석했던 그는,
10년간 처음으로 가장 공공장소를 자유롭게 돌아 다녔던 하루였다고 회상하였습니다.
#6
2001년, 마약상의 근거지에서 사자와 호랑이, 곰의 새끼가 발견되었습니다.
동물들은 “노아의 방주”라 불리는 신전으로 옮겨졌으며,
헤어짐 없이 지금까지 “가장 친한친구”로써 같이 살고 있습니다.
#7
고릴라의 엄마가 밀렵꾼에 의해 살해된 후, 공원관리자가 고릴라를 위로하는 사진입니다.
#8
19세기, 영국에서는 자살이 불법이였습니다. 만약 자살범이 검거되면 교수형에 처했답니다.
#9
일본의 한 예술학교는 졸업식 날, 무엇이든지 본인이 입고 싶은 옷을 입고 온답니다.
#10
에콰도르의 절벽끝에 설치되어 있는 이 그네는, 아무런 안전장치가 없습니다.
그들은 “세상의 끝에서의 그네(Swing at the End of the World)”라고 부른답니다.
#11
이케아(IKEA)의 창업자인 잉그바르 캄프라드(Ingvar Kamprad)는 작은 집에서 살며,
이케아에서 식사를 해결하고, 버스를 타고 다닙니다. 그는 세계에서 5번째로 부유한 사업가입니다.
#12
이 아이는 18주 되는 날 초음파 검사중, 부모에게 “좋아요”를 선물했습니다.
#13
케니(Kenny)는 근친교배로 태어난 다운증후군을 가진 백호랑이입니다.
#14
세계 2차대전이 끝난 후, 러시아 내에서는 많은 파티가 열렸습니다.
그 결과 모스코바 도시 전체가 심각한 보드카 부족난에 시달렸습니다.
14가지의 놀랍고도 이상한 사실들 1편 (바로가기)
재미있는 사실들 (바로가기)
[wp_ad_camp_1]
“19세기, 영국에서는 자살이 불법이였습니다. 만약 자살범이 검거되면 교수형에 처했답니다.”
헐ㅋ. 제 상식으로는 도저히 이해할 수 없는 내용이네요.
이케아는 매우 모범적인 기업이긴 하지만, 잉그바르 캄프라드 회장은 나치 (Nazi) 당원이었습니다.
http://www.bbc.com/news/world-europe-14661582
저도 사실 이해할 수 없긴 마찬가지입니다ㅎ
자실실패시 “확실”하게 죽여주는 AS개념이 아니라 자살이 범죄라는 상징성에 의해 저렇게 하지 않았나 “추측” 해봅니다ㅋㅋㅋ
이케아의 회장이 나치 당원이였다는 것은 처음 알았네요 ㄷㄷ
충격적이네요….